자동 지하 수영장 청소기 가이드 다낭 풀빌라

지상 다낭 풀빌라 유지 관리하는 것은 안전한 수영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투자 보호를 위해서도 중요합니다. 수영장 유지 관리는 때때로 귀찮은 일처럼 보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경험하는 즐거움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수동 수영장 청소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기 때문에 많은 수영장 소유자가 자동 수영장 청소에 투자합니다. 자동 수영장 청소기는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지상 청소기의 기술 발전으로 매우 효율적인 청소기가 되었습니다. 자동 지상 수영장 청소기는 수영장 청소 시간을 줄이고 더 많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해조류와 오염 물질이 없는 더 깨끗한 물이 수영을 더 안전하고 즐겁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수영장 제품과 마찬가지로 수영장용 자동 청소기를 생산하는 일련의 고품질 제조업체가 있습니다. Hayward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수영장 청소 기술의 최전선에 있는 수영장용 지상 세척제를 제조합니다. 지상 수영장용 세척제의 또 다른 우수한 제조업체는 Polaris입니다. 그들은 40년 이상 수영장 청소기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해 왔으며 모든 수영장 스타일과 디자인을 위한 전체 범위의 지상 수영장 진공 청소기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Pentair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지상 수영장용 자동 청소기를 안정적이고 간단하며 편리하게 제조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또 다른 실내 수영장 청소업체는 Zodiac입니다. 그들은 더 나은 자동 청소기 개발에 전념하는 세계적인 회사입니다.

지상 청소기는 수십 년 동안 수영장의 표준 액세서리였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모든 자동 지상 수영장 청소기는 흡입측, 압력측 및 로봇식 지상 청소기의 세 가지 기본 범주 중 하나에 속합니다.

이 그라운드 클리너는 그라운드 풀 흡입 포트에 연결됩니다. 일반적으로 스키머 포트를 사용하여 설치하지만 지상 수영장 청소기 전용 진공 포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펌프에 의해 수영장에서 물이 빠져나감으로써 지하 수영장 청소기의 밑면에 흡입이 생성됩니다. 수영장 주변을 이동할 때 파편과 침전물이 호스를 통해 진공 청소기로 흡입되어 필터 펌프 스트레이너 바스켓으로 들어갑니다. 호스 길이, 물의 양 및 물 흐름을 조작하여 청소 패턴을 조정하여 적용 범위와 청소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흡입면 바닥 청소기의 장점은 설치 및 작동이 쉽다는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