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소녀를 얻는 방법 – The Abundance Mindset

내 웹사이트를 시작한 이후로 저는 ‘이 한 소녀’, 삶의 모든 분야에서 다른 모든 사람들을 능가하는 놀라운 소녀, 그리고 그들이 반드시 가져야만 하는* 한 명의 놀라운 소녀를 가진 남자들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을 다낭 밤문화. 이것은 매우 큰 문제이기 때문에 비슷한 틀에 박힌 모든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전체 시리즈를 만드는 데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고 당신의 삶에 특별한 누군가가 있기를 정말로 원한다면 잘 들어보십시오.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 나쁜 소식은 당신이 이것을 깨닫고 어떤 여자든 사귈 수 있고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현실을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혼란스러운?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것이 밝혀질 것입니다.

오늘 저는 풍요로운 마음가짐으로 알려진 것을 가르칠 것입니다. 그것은 수백만 명의 여성이 있고 바다에는 항상 더 많은 물고기가 있다는 것을 단순히 알고 있는 삶에 대한 방식입니다. 대부분의 남자들과 달리 당신은 한 명의 여자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원하는 여자가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인생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사실 당신이 이런 마음가짐을 가질 때 당신은 아마도 그 어느 때보다 더 행복하게 돌아올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풍요로운 마음가짐은 단순히 한 명의 여성을 끌어들이고 싶든 수백 명의 데이트를 원하든 관계없이 여성을 삶으로 끌어들이는 데 있어 가질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기술입니다. 완전한 풍요로움에 대한 사고방식을 갖는 것은 모든 영역, 특히 여성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더 이상 당신을 위한 여자가 한 명뿐이거나 인생이 끝났다고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더 이상 거절당하거나 실패할까봐 두려워하며 살지 않을 것입니다.

풍부한 사고방식은 당신의 도시에만 2백만 명이 넘는 여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3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통해 자신에게 무한한 잠재력이 있음을 깨닫고 대화하거나 관계를 맺을 여성이 절대 고갈되지 않으며 항상 더 나은 여성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거기 당신을 위해. 이것을 깨닫기 시작하면 그 한 소녀에게 덜 애착을 갖게 되고 주변에 있는 모든 여성의 잠재력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이 시점에서 여성들은 당신이 고독한 전사, 여자를 필요로 하지 않는 남자가 되는 것을 알아채고 당신에게 더 끌리기 시작합니다. 집착하고, 궁핍하고, 모든 면에서 그녀를 기쁘게 하려고 노력했을 때보다 당신이 관심을 갖고 있는 소녀가 당신에게 훨씬 더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저는 실제로 많은 남성들이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여성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화를 내고 나에게 말하고 싶지 않으며 그녀와 결코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나는 이 믿음이 완전하고 완전히 거짓임을 바로 지금 말할 수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 나나 내가 아는 사람에게 그런 일이 일어난 적이 없습니다. 사실 한 남자가 한 번에 한 명 이상의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데이트하는 것을 거의 매번 본 적이 있는데, 각 여자는 “이 남자는 재미있고 흥미로울 거야. 다른 여자를 만나고 있을지도 몰라. 그걸 원해, 나는 그가 ALL MINE이 되길 원해!”라고 말하고, 그들은 그 반대가 아니라 자신이 얼마나 좋은지 과시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노력하기 시작하고, 그의 검증을 구하고 그를 달래려고 시도합니다.

Leave a Comment